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진주시 평거동 안나의 커피ㅣ오늘의 커피 한잔하시고 힐링하고 가세요~

오늘 방문한 안나의 커피는 진주시 평거동 신평공원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편안하게 방문하셔서 소담 소담 이야기 나누시고 잠시 쉬었다가 갈 수 있는 모두의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사장님의 바람이 담긴 안나의 커피.

안나의 커피

멋스러운-안나의-커피-입구-사진
안나의-커피-입구

매장 입구에서부터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기분 좋게 반겨줍니다.

동화 같은 카페 이름도 예쁘고 매장 입구도 잘 꾸며져 있어 내부가 더욱 궁금해집니다.

 

따뜻한-조명이-예쁜-안나의-커피-매장-안의-모습
안나의-커피-매장

은은하게 빛나는 조명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.

좋은 자리는 이미 손님분들이 계셨지만 어디 앉아도 좋을듯한 분위기였습니다.

 

자수와-자수-액자들이-곳곳에-있는-모습
안나의-커피-매장2

안나의 커피 매장에서는 자수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. 벽에도 예쁜 자수액자들이 걸려있습니다.

정기휴일인 월요일에는 프랑스 자수 클래스가 열리는 듯했습니다.

 

안나의-커피-메뉴-커피와-수제-과일티-스페셜티-드립커피안나의-커피-메뉴-허브티-에이드-요거트-스무디-생과일-주스-디저트-계절메뉴
안나의-커피-메뉴
안나의-커피-인기메뉴-디저트-가격오늘의-커피-안내
안나의-커피-메뉴2

안나의 커피 메뉴.

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, 플레인 요거트스무디, 로투스 크로플 2개를 주문했습니다.

수제 티라미수는 일주일에 10개 만드시는데 일요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아쉽게도 맛볼 수 없었습니다.

내일이 수제 티라미수를 만드는 날이라 하신걸 보니 월요일마다 만드시나 봅니다.

지금 보니 커피잔들이 아기자기하고 너무 예쁩니다. 여러 핸드드립 커피가 있었는데 오늘의 커피나 추천 메뉴를 마셔볼걸,,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.

 

먼지하나-없이-깨끗한-테이블
깔끔한-테이블

반짝반짝 광이 나는 먼지 하나 없는 테이블. 반짝임에 이끌려 둘이 갔는데 이 긴 테이블에 앉았습니다.ㅋㅋ

 

카운터-옆에-있는-화장실-위치-사진
화장실-위치

주문하는 곳의 오른편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. 물론 남/녀 화장실이 구분이 되어있으며 내부도 깨끗했습니다.

사진으로 담진 못했지만 특히 화장실 입구 맞은편이 너무 예뻐 인상 깊었습니다.

그 외에도 매장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인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.

 

창가-자리에서-사진-찍고-있는-모습
창가-자리

창가 쪽에 자리가 비어서 냉큼 자리를 옮겼습니다.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벌써 사진을 찍고 있는 친구입니다. ㅋㅋ

이 자리가 사진 찍기 좋았습니다.

 

주문한-메뉴들을-한번에-모아서-찍은-사진주문한-로투스-크로플-사진
주문한-메뉴-사진

주문한 음료와 디저트. 아이스 아메리카노, 플레인 요거트스무디, 로투스 크로플 2개 with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.

플레인 요거트스무디는 흘러 넘 칠 정도로 많이 주셨습니다ㅋㅋㅋ 물론 너무 감사했지요^.^

크로플도 너무 잘 먹었습니다. 로투스와 함께 먹는 크로플은 맛없을 수가 없습니다.~ 크로플과 로투스, 시원한 아이스크림의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.

 

은은한-조명이-분위기-있는-사진은은한-조명-아래서-사진찍고-있는-모습
안나의-커피-분위기

안나의 커피는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. 그래서인지 한참을 떠들다 왔다는,, ㅋㅋㅋ

또 은은한 조명이 있어 사진 찍기도 좋았습니다. 분위기 있게 잘 나옵니다.

 

푸릇푸릇-한-식물들이-예쁜-안나의-커피-입구-사진
안나의-커피

식사를 하고 계획 없이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너무너무 편안하게 잘 쉬었다 왔습니다.

안나의 커피에서 향기로운 커피나 차 한잔으로 따뜻한 힐링 어떠신가요?

이용안내
영업시간: 화요일~일요일: 11:30~ 22:00
정기휴무: 매주 월요일
문의전화: 0507-1326-899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