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서박사 칡냉면 백합칼국수

지난번 서박사 냉면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해서인지 그 후로도 문득 몇 번을 생각했는지 모르겠습니다.

그래서 이번엔 냉면과 칼국수, 그리고 못 먹어서 아쉬웠던 만두까지! 죄다 먹으러 또 방문했습니다.

서박사 냉면&칼국수

지난번과 이번 방문에 있어 달라진 점을 꼽자면 많이 추워진 날씨에 냉면보다는 백합 칼국수의 주문량이 늘었다는 것입니다.

.

저는 비빔냉면 곱빼기와 백합 칼국수 그리고 만두까지 빼놓지 않고 주문했습니다.

 

갓-나온-만두만두-속을-찍은-사진
만두

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. 역시 소문대로 만두피가 진짜 얇았습니다.

만두는 쫀득하고 맛있었지만 너무 많이 기대해서인지 다소 평범하게 느껴졌습니다.

 

비빔냉면
냉면

비빔냉면은 지난번의 감동에 조금 못 미쳐 아쉬웠습니다. 하지만 같이 나온 육수는 역시나 자극적이고 좋았습니다.

올 때마다 리필을 하게 되는 마성의 육수,,!

그리고 이번에도 역시 아기 냉면을 따로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.

 

백합-칼국수
칼국수

백합 칼국수! 백합이 크고 싱싱합니다. 대신 양은 많지가 않습니다.

칼국수가 슴슴해서 먹기 좋았고 백합향도 너무 좋았습니다.

이쯤 되니 육칼국수도 궁금해집니다. 육개장과 칼국수의 조합이라는데,,, 다음번엔 육칼국수!!

 

칼국수-영상

김이 모락모락~ 뜨끈한 면이 나오면 이상하게 동영상 촬영을 하게 됩니다.ㅋㅋ

역시 백합이 엄청 크고 싱싱합니다.

추운 날씨에 뜨끈한 국물 생각날 때 서박사 칼국수 또 생각날듯합니다. 굿굿!

.

.

.

2022.10.21 - [일상] - 사계절 맛있는 진주시 진성면 서박사 칡냉면

 

사계절 맛있는 진주시 진성면 서박사 칡냉면

지수면의 부자소나무 기운을 듬뿍 받고 시원한 냉면 한 그릇 하러 갔습니다. 1박 2일 진주 냉면 촬영은 하연옥에서 했지만 지수까지 온 김에 가까운 진성에 있는 서박사 냉면을 먹으러 갔습니다.

poilkj0330.tistory.com